생활의 정보/웹 뉴스

하나로닷컴, 다음달 4일까지 무료영화페스티벌 진행

보안로거 2008. 10. 28. 14:12

2008년 10월 23일 -- 포털 사이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운영하고 있는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 달 4일까지 ‘무료 영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포스닷컴은 깊어가는 가을 고객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영화들을 장르별로 선별, 2주간의 무료 영화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페스티벌 기간 중 ‘하나포스닷컴 영화’ (movie.hanafos.com) 내 무료 VOD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새로운 추천 영화가 업데이트 되며,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이라면 타 사이트에서 유료로 서비스 중인 영화들을 모두 무료로 감상 할 수 있다.

이번 무료 영화 페스티벌 기간 중, 23일에는 ‘로맹 뒤리스’, ‘오드리 토투’ 등이 열연한 영화 <사랑은 타이밍>이, 24일에는 ‘니노 쿠카니제’ 주연의 <못다한 27번의 키스> 등 주옥 같은 영화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내 무료영화를 감상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 및 SK브로드밴드 가족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6일, ‘event.hanafos.com’에서 발표된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영화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져, 이번 페스티벌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이라면 하나포스닷컴 영화에서 80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하나포스닷컴 영화를 통해 수수료 없이 영화 예매도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이 아니라면, 월정액 6천원으로 최신영화는 물론 고전, 무협, 애니 등 다양한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출처: 하나로드림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제공